-
찜질방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8. 6. 09:41
찜질방에 왔습니다!

찜질방 하면, “계란“이겠지요?
자!! 탐험을 시작해 볼까요?

우선 앗! 뜨거워라!!
불한증막

아이! 추워!! 얼음방!

이번에는 소금방인데
너무 뜨거워요
마음에 들지 않은 모양입니다.
금방 나가자고 하시네요!

마지막으로 간식 한 번 더
시원한 음료와 과자
여러분도 경험해 보세요!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즐거운 시간 ~ (2) 2025.08.14 가위소리 (1) 2025.08.14 덥다고? 난 동굴에서 생일파티 했다! (2) 2025.08.06 내 맘대로~ (3) 2025.08.06 태양과 함께 태어난 여름의 여신들 (0) 2025.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