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과 예술 사이; 포천 아트밸리 탐방기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9. 4. 16:51
오늘의 여행지는
포천 아트 벨리~

입구에 우뚝선 바위는
제일 먼저 나를 반겨주었고,

조각 악사들은
나만을 위한 연주회를 열어주어
나를 행복하게 만든다^^
미소를 머금은 나는 우주탐사와

별자리를 관람했답니다.

폭포 앞에서는
여름 더위를 식혀보지만,
아직은 덥네요

여행의 마지막은
역시 맛있는 식사죠?
아트벨리에서 보낸 오늘의 여행은
즐거움과 행복함이 가득한 여행이었답니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도 서로 나눔을 실천합니다! (0) 2025.09.04 자연이 들려준 이야기; 한탄강 지질 공원 (0) 2025.09.04 여자 넷, 웃음꽃 피운 시간 (0) 2025.09.04 나의 자립 (0) 2025.09.04 자동차 경주 (0) 2025.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