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도 서로 나눔을 실천합니다!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9. 4. 16:59

와 ~ 맛있는 간식이

무엇부터 먹을까?

시원한 팥빙수 먼저 “한입“

옆 사람에게도‘
한 숟가락 나눠줍니다.

간식은 금세 사라졌지만
나누는 마음으로 인해
우리는 더욱 가까워졌답니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리를 자르는 일은? (0) 2025.09.04 손끝에서 피어나는 예술! (0) 2025.09.04 자연이 들려준 이야기; 한탄강 지질 공원 (0) 2025.09.04 자연과 예술 사이; 포천 아트밸리 탐방기 (0) 2025.09.04 여자 넷, 웃음꽃 피운 시간 (0) 2025.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