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물보다 동물에 더 빠져버린 하루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9. 18. 09:10

아침저녁으로
제법 가을 향기가 나는 요즘
‘평강 식물원’으로 나들이를 갔다.

넘어가는 햇살과 한 쌍 궁합을 이룬
여인상 앞에 기념사진을 찍고~

식물이 아닌 동물들과
교감하며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엔
항상 맛있는 식사다.
식물감상을 생각하고 갔는데
동물들과의 교감이 훨씬 더 기억에 남는 하루였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세까지 건강하게. Part 2 (0) 2025.09.18 100세까지 건강하게. Part 1 (0) 2025.09.18 모두의 목소리를 담은 3분기 자치위원회 (0) 2025.09.18 환경 (0) 2025.09.18 인권 점검은 우리만의 슈퍼파워! (0) 2025.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