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의 목소리를 담은 3분기 자치위원회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9. 18. 08:49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올해 세 번째 자치위원회가 열렸습니다.
나눔의집 VIP의 의견과 목소리가 하나로 모여,
더 나은 나눔의집을 만들어가는 자리였는데요.

자치위원회 회장님의 힘찬 목소리로 선언하니
분위기가 한껏 살아납니다.

손을 들고 목소리를 내며,
모두의 눈빛이 진지해집니다.

“모두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겠습니다” 라는
회장님의 말씀을 마무리로
박수 속에 3분기 자치위원회를
마쳤습니다.
의견 하나하나가 소중히 모여
나눔의집의 운영과 생활에 반영되어
앞으로도 VIP들이 더 행복한 나날을 만들어가겠습니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세까지 건강하게. Part 1 (0) 2025.09.18 식물보다 동물에 더 빠져버린 하루 ^^ (0) 2025.09.18 환경 (0) 2025.09.18 인권 점검은 우리만의 슈퍼파워! (0) 2025.09.04 늦여름 & 초가을 (0) 2025.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