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젤라또 한 입, 웃음 한 모금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9. 25. 11:11

카페에 도착! 환한 웃음으로 시작하는 오늘의 시간~

상큼한 블루베리, 달콤한 바닐라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조합

맛있게 한입!
시원한 젤라또에 미소가 절로~

스무디와 케이크까지 곁들이니, 오늘 카페 타임은 완벽✨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뜰한 하루; 시간의 활용 (0) 2025.09.25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초코케이크 (0) 2025.09.25 행복 가득 한 입 (0) 2025.09.25 창가에 머무는 휴식 (0) 2025.09.25 볼링공을 향한 진심; 특별한 한 걸음 (0) 2025.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