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뜰한 하루; 시간의 활용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9. 25. 11:19

오늘 하루 쇼핑도 하고

간식도 먹으며
하루를 알뜰하게 보냈습니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끌리는 건 (0) 2025.09.25 비 오는 날 (0) 2025.09.25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초코케이크 (0) 2025.09.25 젤라또 한 입, 웃음 한 모금 (0) 2025.09.25 행복 가득 한 입 (0) 2025.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