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삼겹살 파티!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10. 16. 09:55

오늘은 삼겹살이 당기는 날인 것 같아요!
고기가 지글지글…. 소리 좋고…. 하하
자 ~ 한번 먹어볼까?
삼겹살과 잘 어울리는
소주 한잔이 생각났지만
마음으로만 ~~

공깃밥과 된장찌개까지
배 불리 먹었다.

돌아오는 길에 소주 한 잔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시원한 커피 한 잔을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자가 아니라 행복해 (0) 2025.10.16 간식 풀세트 FLEX, 영화는 덤! (0) 2025.10.16 짜릿한 도전! (0) 2025.10.16 땅콩 바구니에 담긴 기쁨~ (0) 2025.10.16 상남자 (0) 2025.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