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땅콩 바구니에 담긴 기쁨~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10. 16. 09:42

봄에 심은 땅콩을
드디어 거두는 날!

땀방울이 흐르는
더운 날씨에도

줄기를 뽑고

호미로 땅을 파내며

알찬 땅콩을
하나
하나 모았어~

바구니 가득 담긴 땅콩을 보니

나눔의 기쁨이 더해진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은 삼겹살 파티! (0) 2025.10.16 짜릿한 도전! (0) 2025.10.16 상남자 (0) 2025.10.16 누가 많이 먹었을까? (0) 2025.10.16 힐링~ 데이~ (0) 2025.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