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포천시 시설장애인 어울림 한마당에서~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10. 29. 09:48

오늘은 허브아일랜드에서
어울림한마당에서 한번 놀아보려고 왔습니다^^

시장님과 악수도 하고~

건조한 내입술을 위하여~
립밤을 만들고^^

점심은 허브꽃이 들어간~
맛있는 비빔밥으로~

우리는 멋있고~

함께라서 좋고~

결과는 어떤지 몰라도~

최선을 다해 게임에 임하고~

마지막은~
항상 그랬듯이
티타임으로 마무리~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빛 아래 웃음꽃 피던 밤 (0) 2025.10.29 추석에 하고 싶었던 것들~ (0) 2025.10.29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해서 더 행복한 날~ (0) 2025.10.29 보스처럼~ (0) 2025.10.29 이 캠핑의 설계자는? (0) 2025.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