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캠핑의 설계자는?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10. 23. 14:05

요즘 캠핑하기 좋은 날씨죠?

근무를 마치고~

자원봉사자로 캠핑에 참여했는데,

맛있는 음식들이~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비빔면에 고기를 함께~

그래도 고기는 이렇게 먹는 것이 정석~

후식으로 나오는 과일도 이쁘게 세팅!

간식은 이렇게 먹는 게 정석~

참~
즐거워 보이시네요!

정말 대접받는 기분~

캠핑장의 조명은 우리를 소녀 갬성으로~

아침은 라면이 최고!

이런 분위기라면 어떤 음식을 먹어도 좋을 듯~
이런 캠핑을 누가 디자인했을까요?

바로~
이분입니다.
덕분에 모두 행복한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꼰대님! 땡큐~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해서 더 행복한 날~ (0) 2025.10.29 보스처럼~ (0) 2025.10.29 행복 두 배의 생일 (0) 2025.10.23 우리는 “소녀시대” (0) 2025.10.16 세월 위 피어난 색 (0) 2025.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