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콤한 간식과 특별한 대우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9. 4. 16:00

오늘은 먼저 맛있는 간식으로
달콤한 하루를 시작합니다.

시원한 음료까지 곁들여진
간식으로 우리의 기분은 up!!!

이후 우리는 미용실에서
길어진 머리를 다듬었습니다.

간식을 먹고 머리를 다듬었을 뿐인데
우리의 마음속에는 특별한 대우를 받는듯한
만족감과 행복함이 가득 찼답니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바른 소비란? (0) 2025.09.04 마이크 ON, 텐션 UP! (0) 2025.09.04 커피 내음이 공간을 채운다! (0) 2025.09.04 소중한 하루 (0) 2025.08.25 더 예뻐진 나~ (2) 2025.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