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바른 소비란?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9. 4. 16:07

올바른 소비란?
필요한 건 꼭 사고
원하는 건 잠시 멈추고 생각해 보는 것이다.

자립을 하기 위해 꼭 필요한
올바른 소비 방법을
우리는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익혀간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글~ 보글~ (0) 2025.09.04 작은 격려의 손길~ (0) 2025.09.04 마이크 ON, 텐션 UP! (0) 2025.09.04 달콤한 간식과 특별한 대우 (0) 2025.09.04 커피 내음이 공간을 채운다! (0) 2025.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