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방은 달달한 간식시간~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9. 4. 16:27

아이스커피 한 모금에
피곤함이 사르르 녹고

치즈케이크는
조용히 입안을 즐겁게 하고,

초코게이크는 진한 달콤함으로
내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 세 가지 맛이 모이면
달콤한 맛이 배가 되며
우리의 시간도 달달함으로 채워진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자립 (0) 2025.09.04 자동차 경주 (0) 2025.09.04 처음 던진 볼, 기적 같은 스트라이크! (0) 2025.09.04 보글~ 보글~ (0) 2025.09.04 작은 격려의 손길~ (0) 2025.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