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은 격려의 손길~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9. 4. 16:10

병원 검사를 앞두고
많이 긴장되고, 두려웠는지
의자에 숨고 싶습니다.

긴장하지 않도록
동행한 종사자가 먼저 침대에 누웠습니다.

그 모습을 보고 용기 내어봅니다.
종사자와 의료진의 따뜻한 손길 덕분에
끝까지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작은 격려의 손길이
큰 힘이 된 하루였습니다.
물~론 결과도 좋았답니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처음 던진 볼, 기적 같은 스트라이크! (0) 2025.09.04 보글~ 보글~ (0) 2025.09.04 올바른 소비란? (0) 2025.09.04 마이크 ON, 텐션 UP! (0) 2025.09.04 달콤한 간식과 특별한 대우 (0) 2025.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