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글~ 보글~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9. 4. 16:20

맛있는 불고기전골이 보글보글~

먹고 싶지만,
가장 맛있는 타이밍을 기다리는 중~

끓일수록 깊은맛이 나는 전골처럼
세 사람의 우정도
보글~ 보글~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방은 달달한 간식시간~ (0) 2025.09.04 처음 던진 볼, 기적 같은 스트라이크! (0) 2025.09.04 작은 격려의 손길~ (0) 2025.09.04 올바른 소비란? (0) 2025.09.04 마이크 ON, 텐션 UP! (0) 2025.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