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리를 자르는 일은?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9. 4. 17:09

행복한 일~

싫은 일~

좋은지? 싫은지?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권 점검은 우리만의 슈퍼파워! (0) 2025.09.04 늦여름 & 초가을 (0) 2025.09.04 손끝에서 피어나는 예술! (0) 2025.09.04 우리도 서로 나눔을 실천합니다! (0) 2025.09.04 자연이 들려준 이야기; 한탄강 지질 공원 (0) 2025.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