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늦여름 & 초가을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9. 4. 17:12

늦여름인지? 초가을인지?

이제 밖에서 차를 마셔도 시원하다~

이제 더위가 조금은 물러간 듯~
인위적인 에어컨 바람보다
자연이 선사하는 바람이~
우리를 더욱 행복한게 만든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환경 (0) 2025.09.18 인권 점검은 우리만의 슈퍼파워! (0) 2025.09.04 머리를 자르는 일은? (0) 2025.09.04 손끝에서 피어나는 예술! (0) 2025.09.04 우리도 서로 나눔을 실천합니다! (0) 2025.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