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링~ 데이~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10. 16. 09:21
생일을 맞이하여
평소 가보고 싶은 곳으로 향하였다.

일단 찜질복으로 갈아입고
목에 수건 걸쳐주고

찜질방 필수코스
맥반석 달걀과 식혜~

잠깐 누워서 휴식도 취하고

저녁 식사는
푸짐한 내장탕으로 든든하게
오늘의 힐링 이야기는 여기서 끝~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남자 (0) 2025.10.16 누가 많이 먹었을까? (0) 2025.10.16 가을 해는? (0) 2025.10.16 댄스는 즐거워 (0) 2025.10.16 보드게임 후 마주한 바람 (0) 2025.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