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댄스는 즐거워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10. 16. 09:11
일주일 중 제일 신나는 오늘
댄스 활동하는 날이다.
자 이제 시작 해볼까?

발레?

차차차?

강사님과 함께 빙글빙글 ~
무슨 춤이든 나는 상관없다.
춤추는 시간이면 나는 제일 신난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힐링~ 데이~ (0) 2025.10.16 가을 해는? (0) 2025.10.16 보드게임 후 마주한 바람 (0) 2025.09.25 피로가 녹는 시간~ (0) 2025.09.25 내가 끌리는 건 (0) 2025.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