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드게임 후 마주한 바람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9. 25. 11:41

하늘이 예쁜 계절~
햇살이 기분 좋게 만드는 계절~
초가을 문턱에서 보드게임 회원들이
야외에서 게임을 진행했다.

그림을 보며, 고민~ 고민하다가

용감하게 쌓았다.

그런 후
회원분들은 신선하게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묵묵히 둘레길을 걸었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 해는? (0) 2025.10.16 댄스는 즐거워 (0) 2025.10.16 피로가 녹는 시간~ (0) 2025.09.25 내가 끌리는 건 (0) 2025.09.25 비 오는 날 (0) 2025.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