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한 여름나기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7. 30. 16:14
무더위로 무거워진 피부에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마사지샵을 찾았다.

얼굴에는 윤기를 더하고

등과 배를 자극하여 소화를 돕고

팔과 다리에는 유연함을 더하였으며

마지막으로
전신의 긴장을 풀어주었다.

마사지를 받고 난 후
내 몸은 한결 가벼워졌다.
이제 아무리 더운 날씨여도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 찍기 (0) 2025.07.30 달라진 발걸음 (2) 2025.07.30 나도 볼링~ (0) 2025.07.30 Nail로 찾은 미소^^ (0) 2025.07.23 표정으로 말해요! (1) 2025.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