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찍기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7. 30. 16:49

티라미수도 먹고

아이스티도 마시고

맛있는 간식을 먹을 수 있기에
감사의 기도도 드립니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온방 4인방의 여름나기 (1) 2025.07.31 상담 그리고 기다림은 간식으로 (1) 2025.07.30 달라진 발걸음 (2) 2025.07.30 건강한 여름나기 (1) 2025.07.30 나도 볼링~ (0) 2025.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