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라진 발걸음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7. 30. 16:21

네일아트 받는 날이다.

원하는 색을 선택한 후

관리를 받기 시작했다.

와~ 내 맘에 쏙 든다.

만족스러운 네일을 받아서인지?
돌아오는 발걸음이 더 가벼워 보인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담 그리고 기다림은 간식으로 (1) 2025.07.30 광고 찍기 (0) 2025.07.30 건강한 여름나기 (1) 2025.07.30 나도 볼링~ (0) 2025.07.30 Nail로 찾은 미소^^ (0) 2025.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