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아하게 ~씨크하게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7. 31. 13:10

성격이 다른 두 분이
싱그러움이 가득한 카페에 갔다.

한 분은 쿠키를 한 입에 쏙~

또 다른 분은
맛을 음미하며 우아하게 ~

또 다른 분은
맛을 음미하며 우아하게 ~
음료는 한 번에 원샷!!

아니 아니 음료는
옷에 묻지 않도록 조심조심!!
서로 다른 두 분은
간식 드시는 모습도 서로 달랐답니다.
하지만 우리는 항상 같이 지낸답니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소리에 심장이 뛴다, 난타 경연대회의 열기 속으로 (0) 2025.08.06 청춘은 지금부터~ (1) 2025.07.31 다온방 4인방의 여름나기 (1) 2025.07.31 상담 그리고 기다림은 간식으로 (1) 2025.07.30 광고 찍기 (0) 2025.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