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 그리고 기다림은 간식으로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7. 30. 16:54

일주일 한 번 상담 받으러

뭉클심리지원센터에 갑니다^^
촉각을 활용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함께 하고 싶은 이가 있어서
상담을 기다려준 동료와 함께
즐거운 한때를 보냈습니다 ~
함께 하고 싶었던 이유는
간식이 먹고 싶었던 모양입니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아하게 ~씨크하게 ~ (2) 2025.07.31 다온방 4인방의 여름나기 (1) 2025.07.31 광고 찍기 (0) 2025.07.30 달라진 발걸음 (2) 2025.07.30 건강한 여름나기 (1) 2025.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