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온방 4인방의 여름나기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7. 31. 13:01

다온방의 4인~

단골미용실에서 머리를 단정히 하고
카페에 들러 자신들이 좋아하는
아이스 음료를 주문해
뜨거운 여름날을 식혔습니다.

각자의 취향과 욕구는 다르지만
차가운 음료로
한여름의 더위를 날리는데는
4명 모두 다르지 않나 봅니다.

이렇게 4인방은
가장 더웠던 하루로 기억될
오늘을
온몸을 시원하게
즐기며 이겨냅니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춘은 지금부터~ (1) 2025.07.31 우아하게 ~씨크하게 ~ (2) 2025.07.31 상담 그리고 기다림은 간식으로 (1) 2025.07.30 광고 찍기 (0) 2025.07.30 달라진 발걸음 (2) 2025.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