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만의 행복한 날!!!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8. 25. 13:49

오늘의 요리는 짜파게티~
요리사는???
(잘모름)

고객은 이분들~

얘들아~ 잘 먹었니?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민생지원금으로 시원한 여름나기 (2) 2025.08.25 오늘은 대박의 매출을 기대하며 (0) 2025.08.25 조용한 치유 (1) 2025.08.25 티라미수 케이크 (0) 2025.08.25 작은 배려 (0) 2025.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