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대박의 매출을 기대하며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8. 25. 13:55

무더운 여름날!
향기 상회 출근한 후
장사를 하기 전 청소를 깨끗이 하고
정리 정돈이 필요하겠죠?

오늘은 대박을 기대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매장을 방문한 손님들에게
맛있고 향기가
좋은 커피를 선사 하기 위해
정성을 다합니다.

모든 준비는 끝 ~
휴식과 더위에서 탈출할 수 있는
향기 상회로 오세요?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르르보다~ 짬짜~ (1) 2025.08.25 민생지원금으로 시원한 여름나기 (2) 2025.08.25 우리만의 행복한 날!!! (0) 2025.08.25 조용한 치유 (1) 2025.08.25 티라미수 케이크 (0) 2025.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