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생지원금으로 시원한 여름나기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8. 25. 14:02

따갑고 뜨거운 여름!
빙수 생각나시죠?

위 3명의 보호자 한 분이
민생소비쿠폰이 나오면
같은 방 식구와 함께 먹었으면 좋겠다고 해서 진행했습니다.

그래서 시원한 눈꽃빙수를
맛있게 먹고 돌아왔습니다.

사진 속 정원 같은 곳에서
멋지게 휴식을 취하며,
사진 한 장 컷!
맘껏 힐링을 즐기고 왔답니다.
여러분들도 더울 때,
시원한 빙수 어떠셔요?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뜻밖의 즐거움 (0) 2025.08.25 구르르보다~ 짬짜~ (1) 2025.08.25 오늘은 대박의 매출을 기대하며 (0) 2025.08.25 우리만의 행복한 날!!! (0) 2025.08.25 조용한 치유 (1) 2025.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