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끌리는 건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9. 25. 11:29

달콤한 카라멜 향에 수제 호두 파이

깔끔한 맛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수제 호두 파이

고소한 우유와 바닐라 향에
수제 호두 파이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드게임 후 마주한 바람 (0) 2025.09.25 피로가 녹는 시간~ (0) 2025.09.25 비 오는 날 (0) 2025.09.25 알뜰한 하루; 시간의 활용 (0) 2025.09.25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초코케이크 (0) 2025.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