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 오는 날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9. 25. 11:24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도 좋지만

오늘처럼 비 오는 날은

집에서 먹는 바나나우유는 꿀맛입니다.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로가 녹는 시간~ (0) 2025.09.25 내가 끌리는 건 (0) 2025.09.25 알뜰한 하루; 시간의 활용 (0) 2025.09.25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초코케이크 (0) 2025.09.25 젤라또 한 입, 웃음 한 모금 (0) 2025.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