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립의 시작나눔과 섬김의 이야기/섬김이~~~ 2025. 8. 25. 15:43

혼자 주문하고

맛있게 식사하고~

결제까지 마무리하면 끝.
이것이 자립의 시작이 아닐까요?
'나눔과 섬김의 이야기 > 섬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예뻐진 나~ (2) 2025.08.25 카트에 즐거움을 싣고 ~ (0) 2025.08.25 뜻밖의 즐거움 (0) 2025.08.25 구르르보다~ 짬짜~ (1) 2025.08.25 민생지원금으로 시원한 여름나기 (2) 2025.08.25